본문 바로가기

써 보 다

왠만하면 집에 하나 들이세요. 샤오미 체지방 체중계(2세대)

반응형

저렴한 체중계로 체지방을 측정가능하다길래 냅다 구입했습니다.

샤오미의 체지방 체중계인 미스케일 2세대인데요, 국내 쇼핑몰에서 2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택배박스에서 꺼내 바로 한컷
사진에 예시로 찍힌 몸무게는 51.20kg 이네요. 이 날씬쟁이는 누굴까요?
열어보니 첫 모습은 이렇습니다. 여는 법을 그림으로 나타내었는데 굳이, 이건 좀...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
이렇게 내부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택배포장이 부실한듯 했는데, 나름 충격에 견디는 패키징 같네요.
본 제품은 좋은 느낌의 비닐에 감싸져 있습니다.
본 제품을 꺼낸 후 바닥에 이렇게 뭔가 하나를 더 꺼낼 수 있는듯 한게 있는데 
꺼내면서 왜인지모르게 건전지가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_- 걍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심플 & 깔끔

 

 

뒷면의 모습입니다.
미끄러짐없이 잘 지지해줄 것 같은 느낌의 고무판이 박혀있습니다.
AAA 건전지 4개가 들어가게 되어있네요.

샤오미인만큼 충전식의 배터리를 쓸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조금 더 생각해보니 당연히 체중계에는 알칼라인 건전지가 맞겠다 싶네요. 대기시간이 길고 사용시간과 횟수가 적으면 당연히 알칼라인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다이소표 건전지를 끼웁니다.

끼우면서 조금 웃었습니다.

가성비 체중계에 가성비 건전지를! 그리고 중국산에는 중국산으로 맞대응! 이 되어서요. 

 

정식수입절차를 거친 제품이어서 그런지 설명서에 한글이 나와있네요.

대충 이렇게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해봤습니다.

미스케일의 사용을 위해서는 샤오미의 웨어러블 전용앱인 Mi Fit을 설치해야하는데요, 저는 미밴드5를 이미 사용중이라 블루투스 연결만 해주니 간편하게 연결되네요.

 

와, 체중계 하나로 알 수 있는 정보가 많네요오오.

체지방, 내장지방 측정부터 권장 몸무게까지 여러 정보를 표시해줍니다. 마른비만인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첨단기기가 가 자세히 지적질을 해주니 믿음이 더 가네요. 멋있는 몸매를 만들 생각은 없지만 성인병 걱정은 덜하고 샆고 싶어서 산 체중계인데 기대에 미치는듯해서 기쁩니다.

 

왠만하면 집에 한대씩 구비해구면 좋을듯 하네요. 프로필을 등록해두고 몸의 변화를 체크해 나갈 수 있는 만큼 몸무게 확인만으로 끝나는 일반 체중계와는 완전히 다른 역할의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본인외에 프로필을 추가 할 수 있어서 가족의 건강을 함께 체크할 수 있다는건 기대이상의 기능이 아닌가 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기대가 컸던 샤오미 전기면도기 S500 개봉/사용기

반응형